관객후기

신나는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복지 사업입니다.
목록으로

'내 방망이 내놔!' 공연 후기입니다^^ 최고에요!

작성자 이근영 | 등록일 2021-06-09 | 조회수 407
- 예술단체명 : 햇살놀이터
- 공연장소 : 학교 체육관
- 공연일 : 21.6.9
- 관람후기 :
우선, 무대 세팅부터 정말 퀄리티높고 화려해서 놀랐어요:) 전날 피곤하실 텐데도 무대와 배우분들, 스탭분들께서 방망이 만들기 키트 직접 만드시고, 더 신나고 재미있는 무대 만들어 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공연을 잘 이해할 수 있을까,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을까 계속 고민해 주신 점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본 공연에서도, 배우분들께서 몰입감 있게 공연을 이끌어주셨어요..! 공연 내용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도 정말 우와..할 정도로 공연을 꾸며주셨습니다. 특히 직접 공연에 출연하셨던 배우분들은 마이크가 없고, 마스크를 쓰셔서 힘드셨을 텐데도 불구하고, 목소리를 크게 내주셨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덕분에 학생들 또한 정말 좋아하고 공연에 참여하려는 모습이 보여서 뿌듯했어요^^ 마지막에는 배우분들께서 직접 방망이 만들기 키트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공연으로 지치셨을 텐데도, 학생들에게 웃으며 다가가 주시고 아쉬움을 달래주시는 모습들도 인상깊었습니다!

열악할 수 있는 환경이었는데도,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죄송하고도 감사한 마음뿐이었습니다. 학교 학생들에게 이 공연이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햇살놀이터 분들
께서 우리학교에 오신 것은, 저희에게는 굉장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쁘고 재미있는 공연 이끌어주신 배우분들, 학교상황에 최대한 협조해 주신 스탭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